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방탄소년단 뷔 갑자기 잘생겨지는 순간들ㅋㅋㅋㅋㅋ

by 습관이 2024. 5. 26.
반응형

같은날 같은곡 같은무대

 




 

시작은 팬들 사이에서 나름 유명한 짤로

 

 




 

 

어제 뜬 새로운 짤

안경 벗고 급존잘 이쯤되면 안경 아니고 가리개

 

 




 

 

 

어둠을 뚫고 갑자기 나타난 뷔

 

 

 

 

 

 

 

아이컨택하며 나타난 뷔

 

 




최근에도 비슷한 모먼트ㅋㅋ






며칠 전 콘서트에서 잔망부리는 뷔

 




하지만 급 무표정과 함께 나타난 까리 뷔

 



 

똑같은 콘서트에서 안경 쓰고 돌아다니던 뷔

 




안경 벗겨졌지ㅋㅋㅋㅋㅋㅋ

 








 



 

 

세상 까리해보이는 마스크 뷔

 












 

웃으면 그저 개죽이

 








 

 

하지만 예상치 못한 변화는 뷔도 당황한다는ㅋㅋㅋ

 

 



 

 

 

+쓰다보니 갭차이 글이 되어버렸어ㅋㅋㅋ

뭔가 ㅋㅋ막짤 오늘 무대 뷔 하나 넣고 끝낼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