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방탄소년단 정국의 역대급 캐릭터 하와이 꼬질이(a.k.a 하꼬) 정국갤러리

by 습관이 2024. 5. 26.
반응형

방탄소년단의 막내 정국의 레전드 캐릭터로 꼽히는 하와이꼬질이(a.k.a 하꼬)의 탄생배경에 대해 알아보자.

 

 

 

 

하와이에 가기전 그는...

 

해외 투어를 마치고 약간 뽀둥한 토끼가 되어있었다. 

 

이렇게.... 하나의 동그라미에 지나지 않았다는 소리다.

 

 

신나게 놀거라고 쫑알거리며 비행기를 탈 때만 해도 그는 그냥 흔한 동구래미였었다.

 

동글.. 동글... 동글.....

 

이 동그라미는 하와이에가서 

 

 

잘 먹고

 

 

밥 먹으려고 1뜽으로 착석!(꼴깍) 하꼬는 미쿡에서 나이가 안되서 콜라를 머거써요오

https://twitter.com/kookkoo1997/status/1017302292259733504

https://twitter.com/kookkoo1997/status/1017609356853022720

 

잘 놀고

 

 

 

잘생기고

 

 

 

잘 씻고

 

잘 빨래하고

잘 잤다

 

 

 

그리곤 탔다..... 뾰로롱



바이크 타기 전까진 괜찮았던걸로 보아 이거 타고 탄 게 아니었을까....
 
(그 날 저녁식사) 탔네.. 탔다....
 

썬크림을 챱챱 열심히 발라봤지만 소용이 없었다구!!

 

 

 

 

그는 개의치 않고 오렌쥐 마싰게 머거따 (욤뇸)

 

 

달리기가 개 빠른 남자... 하꼬...☆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할 줄 아는 단호한 남자 하꼬...☆

 

쥬스 쏟고 사과 안하는 형한테 크르릉!! 위협도 할 줄 아는 단호한 남자 하꼬...☆

(나도 미안하다고 안한다 이제!!)

 

 

상어 기절시키는 방법뚜 아는 강인한 남자 하꼬....☆

 

 

 

 

 

 

 

역대급 캐릭터를 남긴 그의 소감을 들어보자.

누구는 고구마 머겄다고 하고.. 머 그런거 봤눈데 램모녕이 이 고구마 누가 머거써요 했는데 머머 내가 머지 고구마 쩌번에 다 머겄다고 핸나 (웅냥)

 

 

(틀림)

 

 

다양한 굿즈까지 생길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하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