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미국 유명토크쇼 "엘렌쇼"에 출연해 개존잘 소리를 엄청 들었던 방탄소년단 뷔

by 습관이 2024. 6. 8.
반응형

엘렌쇼에 출연했던 방탄소년단

 

 

 

RM 형아옆에서 미어캣 된 뷔

갑자기 자기소개 시켜서 눈이 방황하고 있는거임 ㅋㅋㅋ

 

 

 

 

오잉? 나는 지금 어디? 나는 누규?

당황해서 눈이 또르르 굴러가는중 

 

 

 

 

급 정신 차리고

하이, 아임 뷔 ^ㅁ^

 

 

 

 

윙크 쨘 >ㅁ<

V니까역시 쁘이를 해줘야지!

 

 

 

 

윙크하는 표정 귀여움 ㅋㅋㅋㅋ

네모네모해진 입도 졸귀ㅋㅋㅋ

 

 

 

 

 

제이홉 형아 소개할때 옆에서 브이 해주고

히이 ^ㅁ^ 하고 뿌듯해함 ㅋㅋㅋ 

 

 

 

 

웃을랑말랑 자두 뽈록해지면서

네모입 나오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we always dreamed about performing at the bbmas, 

you know it’s a dream come true,

it was really special it was really fun

 

손으로 박수 맞춰가며 준비해온 영어솜씨 발휘하는 우리 부

 

 

 

 

잇 워즈 리얼뤼 펀~ >ㅁ<

펀! 할때 찡_긋 하며 강조하는거 넘나 졸귀탱 ㅋㅋㅋㅋ

 

 

 

 

 

히힛 뿌듯한 웃음짓는 뷔 ㅋㅋㅋㅋㅋ

짜래따 짜래써

 

 

 

 

팬들에게 손키스 날라주고난뒤 웃는 뷔

 

 

 

 

 

 

잘생겼는데 귀엽고 귀여운데 잘생겼고....

 

반응형